logo

뉴스

일반

'지배종' 주지훈·한효주·이희준·이무생, '두시탈출 컬투쇼' 출격

https://www.sway.kr/news/992
2024.04.09 00:34

[스웨이뉴스] '지배종' 주지훈·한효주·이희준·이무생, '두시탈출 컬투쇼' 출격

[SWAY=김지원기자] '지배종' 주지훈·한효주·이희준·이무생이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격한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지배종'​의 주역인 주지훈, 한효주, 이희준, 이무생이 9일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를 통해 청취자들과 만난다. 공개를 하루 앞둔 '지배종'은 2025년 새로운 인공 배양육의 시대를 연 생명공학기업 BF의 대표 윤자유(한효주)와 그녀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 퇴역 장교 출신의 경호원 우채운(주지훈)이 의문의 죽음과 사건들에 휘말리며 배후의 실체를 쫓는 서스펜스 스릴러 드라마이다.

주지훈, 한효주, 이희준, 이무생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라디오를 통해 유쾌한 케미부터 '지배종'​에 대한 애정 그리고 훈훈했던 촬영 비하인드까지 아낌없이 풀어놓을 예정이다.

'지배종'​은 4월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여기에 대한민국 시리즈 최초로 다뤄지는 인공 배양육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비밀의 숲' 이수연 작가가 선사하는 거대한 세계관 그리고 한 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까지 더해지며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지배종'은 오는 10일 오직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