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뉴스

가요

'더보이즈' 제이콥·케빈, 영화 '아가일' OST 공개…"너무 좋은 경험"

https://www.sway.kr/news/965
2024.04.05 02:04

[SWAY=김지원기자] 그룹 '더보이즈' 제이콥, 케빈이 참여한 영화 '아가일' OST 싱글이 공개됐다.

소속사 측은 5일 "제이콥, 케빈이 가창한 영화 '아가일' OST 싱글 'Electric Energy (Reimagination ver.)'가 최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고 밝혔다.

'Electric Energy(일렉트릭 에너지)'는 지난 2월 개봉한 영화 ‘아가일' 사운드트랙에 수록된 곡으로, 아리아나 데보스, 보이 조지, 나이토 로저스가 가창해 화제를 모은 곡이다.

더보이즈 버전으로 재해석한 '일렉트릭 에너지'는 원곡과 달리 서정적인 발라드 스타일로 편곡, 제이콥, 케빈의 특유의 단단한 보컬과 진한 감성으로 재해석해 작품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곡은 마돈나, 두아리파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작업한 스튜어트 프라이스와 론 발피가 참여했다고 알려져, 더보이즈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된 '일렉트릭 에너지'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영화 '아가일'의 메가폰을 잡은 매튜 본 감독은 "아리아나 데보스가 부른 '일렉트릭 에너지'를 영화에 소개한 후, 저는 제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악 장르의 팬들을 위해 이곡을 재해석할 그룹을 찾고 싶었습니다. 그와중에 더보이즈를 소개받고, 그들이 우리 트랙에 완전히 다른 종류의 '에너지'를 불어넣을 것을 알았습니다. 결과에 대해 정말 흥분되고 세상에 공개하기를 기다립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제이콥, 케빈은 "영화 '아가일' OST 일렉트릭 에너지' 리메이크인 Reimagination 버전에 참여할 수 있어 영광이다. 더보이즈 앨범을 만들 때와는 또 다른 너무 좋은 경험이었다. 더보이즈 버전으로 새롭게 재탄생한 '일렉트릭 에너지'가 많이 사랑받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 / 영화 '아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