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뉴스

가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미니 6집 'minisode 3: TOMORROW' 발매 기념 팝업 오픈

https://www.sway.kr/news/802
2024.03.26 02:55

[SWAY=김지원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미니 6집 'minisode 3: TOMORROW' 발매를 맞아 팝업을 개설하고 소통한다.

26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내달 3~14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보 발매 기념 팝업 'TOMORROW X TOGETHER 'minisode 3: TOMORROW' POP-UP'이 서울 송파구의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운영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국내에서 팝업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팝업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보의 분위기를 팬들이 생생하게 느낄 수 있게 꾸며진다. 신보의 핵심 스토리인 '과거의 약속을 기억해 내고, 함께 약속했던 '너'를 찾으러 가는 이야기'가 팝업 공간과 공식 상품에도 구현된다.

팝업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지금까지 공개한 4가지 신보 콘셉트 중 'Light'와 'Promise' 위주로 기획됐다. 도시에 불시착한 왕자들을 표현한 'Promise' 콘셉트에서 시작해 단체 금발로 컨셉추얼함의 극치를 보여준 'Light'로 이어지는 공간을 통해 앨범 메시지에 대한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콘셉트 속 배경을 그대로 재현한 여러 전시와 포토존 외에도 신보와 연계된 공식상품을 실물로 만날 수 있는 스토어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팝업을 채운다. 상세 내용은 추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위버스(Weverse) 및 SNS 계정 등을 통해 안내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미니 6집 'minisode 3: TOMORROW'는 다음달 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타이틀곡 'Deja Vu'는 우리가 했던 과거의 약속처럼 너와 나는 반드시 다시 만나게 되고, 재회의 순간이 마치 ‘데자뷔’ 같이 느껴진다는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특유의 애절하고 벅찬 정서를 느낄 수 있다.  

[사진 / 빅히트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