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뉴스

가요

더보이즈, 21일 신곡 '넥타' 무대 최초 공개…본격 활동 돌입

https://www.sway.kr/news/732
2024.03.21 00:02

[SWAY=김지원기자] 그룹 더보이즈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의 시동을 건다.

더보이즈는 21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넥타'(Nectar) 퍼포먼스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더보이즈는 지난 18일 두 번째 정규 앨범 '판타지'(PHANTASY) 파트3 '러브레터'(Love Letter)를 발매하고 약 4개월여 만에 컴백했다. 컴백 직후 타이틀곡 '넥타'는 멜론,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 최상위권에 올랐고, 볼리비아, 에콰도르, 카자흐스탄, 콜롬비아, 폴란드, 타이, 인도네시아, 터키, 베트남, 우크라이나 등 10개 국가 및 지역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하며 활동 청신호를 밝혔다.

높은 관심에 힘입어 주요 음악방송을 통해 베일을 벗을 더보이즈의 신곡 '넥타'의 무대 관전 요소는 '데뷔 초 안무 오마주'와 더보이즈 표 감성 퍼포먼스다.

'넥타' 퍼포먼스는 여러 차례 더보이즈와 합을 맞춰온 원밀리언 백구영 안무가가 참여해 더보이즈만의 감성 퍼포먼스를 완성해 냈다. 특히 코러스의 시작을 여는 'So sweet like Nectar' 파트에서 넥타를 마시는 듯한 포인트 안무가 따라 하기 쉬우면서도 강렬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더보이즈의 시작, 그 풋풋함을 느낄 수 있는 데뷔 초 안무도 찾아볼 수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사진 / IST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