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요
'오마이걸' 유아, 'Borderline'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1인 3색 연기
https://www.sway.kr/news/578
2024.03.11 02:24
[SWAY=김지원기자] 걸그룹 '오마이걸' 유아의 첫 싱글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됐다.
11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4일 발매되는 유아의 첫 싱글 앨범 'Borderlin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Rooftop'과 함께 'Love Myself', 'Shooting Star'까지 총 3곡의 음원 일부와 유아의 1인 3색 연기가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먼저, 첫 싱글 앨범 타이틀곡 'Rooftop'은 스트링 사운드와 808 베이스가 두드러지는 힙합 댄스 곡이다. 유아의 독특한 음색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곡의 매력을 더욱 극대화한다.
여기에 어떤 모습이라도 나 자신을 사랑한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Love Myself', 자유롭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Shooting Star'까지 다채로운 무드를 녹인 총 3곡이 수록돼 있다.
이와 함께, 당당한 발걸음과 시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던 유아는 이어 엘리베이터 속 엉뚱하고 발랄한 원맨쇼 퍼포먼스, 몽환적인 분위기의 눈빛 연기 등으로 트랙이 전환될 때마다 1인 3색 매력을 보여주며 영상의 몰입도를 높였다.
한편 유아의 첫 싱글 앨범 'Borderline'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RB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