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4월 1일 컴백 '프로모션 스케줄러 공개'
[SWAY=김지원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주요 프로모션 일정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7일 0시(이하 한국시간) 빅히트 뮤직 공식 SNS에 미니 6집 'minisode 3: TOMORROW'의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스케줄러의 클래식한 서체와 스탬프 디자인이 아날로그 감성을 전한다.
프로모션 스케줄러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9~13일 닷새간 'TOMORROW WEEK'를 진행한다. 'TOMORROW WEEK'라는 이름 외 구체적인 정보가 오픈되지 않아 이 기간에 어떤 콘텐츠가 공개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4일 콘셉트 티저를 시작으로 신보에 대한 힌트를 쏟아낼 예정이다. 18~24일에는 'Light', 'Ethereal', 'Romantic', 'Promise' 등 총 4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영상이 차례로 베일을 벗는다. 비현실적인 외모와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으로 '비주얼 끝판왕'으로 불리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진가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다. 트랙리스트(26일), 앨범 프리뷰(27일), 타이틀 트랙 스니펫(28일)에 이어 30~31일에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마련돼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다음달 1일 오후 6시 미니 6집 'minisode 3: TOMORROW'와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오후 8시에는 컴백 쇼케이스를 갖는다. 스케줄러에는 이 외에도 'MORE TO COME'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어떤 프로모션이 기다리고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minisode 3: TOMORROW'는 과거의 약속을 기억해 내고, 함께 약속했던 ‘너'를 찾으러 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앨범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 후 선보였던 '꿈의 장', '돈의 장', '이름의 장'으로 이어진 지난 5년의 여정을 총망라한 서사가 담긴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지난 6일 공개한 콘셉트 트레일러는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큰 화제를 모았다. 'TOMORROW CONCEPT TRAILER' 해시태그가 X(구 트위터)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올랐고 '#minisode3_TOMORROW', '사막 여우', '어린왕자' 등 신보, 트레일러 관련 키워드가 순위권에 랭크됐다. 트레일러에 삽입된 'Dreamer'도 팬들의 관심을 끌며 팀명과 곡명이 영상 공개 직후 각각 멜론 실시간 검색어 1위와 4위에 올랐다. 'Dreamer’'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지난해 내놓은 정규 3집 '이름의 장: FREEFALL'의 수록곡으로, 이번 트레일러에는 어쿠스틱 편집 버전이 사용됐다.
[사진 / 빅히트 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