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뉴스

드라마

윤산하·아린·유정후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1차 메인 포스터…'대환장 로맨스'

https://www.sway.kr/news/3903
2025.06.27 00:53

[SWAY=김지원기자]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가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 후속으로 방송된다.

KBS2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는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하루아침에 꽃미남이 돼버린 여자친구 김지은(아린)과 그런 여자친구를 포기할 수 없는 여친 바라기 박윤재(윤산하)가 펼치는 대환장 로맨스다.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는 '경찰수업' '99억의 여자' '퍼퓸' 등 판타지와 청춘물을 통해 생동감 있는 연출력을 증명한 유관모 감독과 촘촘한 필력으로 원작에 입체적인 숨을 불어넣을 신예 이해나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극 중 윤산하는 '초성실 K-장남' 연희대 천문학과 재학생이자 여자친구 바라기 박윤재 역을, 아린은 박윤재의 사랑스러운 여자친구 김지은 역을 맡았다. 유정후는 내면은 김지은이지만 갑자기 겉모습이 남자가 된 '김지은의 생물학적 부캐' 김지훈 역을, 츄는 박윤재를 남몰래 좋아하는 연희대 '핫걸' 강민주 역으로 출격한다.

이 가운데 윤산하, 아린, 유정후의 모습이 담긴 1차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포스터 속 김지은, 김지훈은 박윤재를 가운데에 두고 양쪽에서 포옹하고 있다. 환하게 웃는 김지은, 김지훈과 달리 가운데 낀 박윤재는 충격에 휩싸인 채 굳은 모습이다.

제작진은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가 지닌 산뜻한 분위기와 딱 맞는 계절인 한여름, 7월 23일에 시청자들을 만나게 돼 진심으로 기쁘다"며 "색다른 판타지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호강시킬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는 다음달 23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KBS2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