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뉴스

가요

'레드벳벳' 웬디, 3월 솔로 활동 시작…'하이틴 감성 담는다'

https://www.sway.kr/news/325
2024.02.27 00:09

[SWAY=김지원기자] '레드벨벳' 웬디가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웬디 두 번째 미니앨범 'Wish You Hell'은 동명의 타이틀 곡 'Wish You Hell'을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됐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웬디의 음악 세계를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특히 신곡 'Wish You Hell'은 캐치한 훅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중독성 있는 밴드 사운드 기반의 팝 곡이다. 가사에는 사람들이 원하는 것에 맞춰 살던 과거의 나에게 거센 안녕을 고하고 진정한 자신 모습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았다. 웬디의 시원한 보컬과 솔직한 메시지가 짜릿하고 통쾌한 감정을 자아낸다.

더불어 웬디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Like Water'(라이크 워터)에 이어 히트 메이커 KENZIE(켄지)가 작사한 이번 신곡은 특유의 솔직하고 개성 넘치는 가사 표현과 연출로 웬디의 새로운 매력을 이끌어내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또한 27일 레드벨벳 각종 SNS에는 청량하면서도 키치한 비주얼의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번 새 앨범으로 보여줄 웬디표 하이틴 감성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증폭시켰다.

한편 웬디 두 번째 미니앨범 'Wish You Hell'은 다음달 12일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