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뉴스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 문가영·최현욱, 게임 캐릭터 변신…'과몰입 유발 무협지 커플'

https://www.sway.kr/news/3000
2025.02.14 01:09

[SWAY=이지서기자] '그놈은 흑염룡' 문가영과 최현욱이 온라인 게임 속 캐릭터로 변신했다.

tvN '그놈은 흑염룡'(연출 이수현/극본 김수연)은 흑역사가 되어버린 첫사랑에 고통받는 '본부장 킬러' 팀장 백수정과 가슴 속 덕후 자아 흑염룡을 숨긴 채 살아가는 '재벌 3세' 본부장 반주연의 봉인해제 오피스 로맨스다.

이중 문가영은 무조건 참는 것보다 불의를 저지르는 본부장과 싸우는 게 익숙한 본부장 킬러 팀장 백수정 역을, 최현욱은 재벌 3세이자 용성백화점 본부장으로 모든 일에 철두철미하지만 자신의 덕후 자아 흑염룡을 은밀히 감추고 있는 반주연 역을 맡았다.

이 가운데 문가영과 최현욱이 온라인 게임 속 캐릭터로 변신한 스틸이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는 두 사람이 처음 만나는 계기가 된 온라인 게임 속 세계관으로 게임 닉네임인 딸기와 흑염룡로 만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

공개된 스틸 속 문가영과 최현욱은 한 팀을 이뤄 모든 전투를 섭렵하는 최상의 호흡을 지닌 파트너. 문가영은 푸른 힐러 복장과 함께 상투를 틀고 남장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문가영은 체력을 치료해 주는 능력을 지닌 힐러로 검객 최현욱에게 없어서는 안 되는 존재. 최현욱은 제일의 검객으로 변신했다. 복면을 쓴 채 문가영을 바라보는 최현욱의 모습에서 든든한 오빠미가 폭발한다.

그런가 하면 게임 속에서도 착 붙어있는 문가영과 최현욱의 모습이 무협지에 등장하는 커플을 연상케 하며 과몰입을 자아낸다.

한편 '그놈은 흑염룡'은 오는 17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tvN '그놈은 흑염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