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요
이다희, 믿고 보는 MC 실력…'빌드업' 상승세 이끈다
https://www.sway.kr/news/29
2024.02.07 00:34
[SWAY=김지원기자] 배우 이다희가 믿고 보는 MC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다희가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에서 프로그램에 진심을 다해 몰입하는 모습으로 믿고 보는 명MC 진면목을 입증했다.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 측은 최근 Mnet K-POP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회 미방송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다희는 무대와 심사위원석을 아우르는 세심한 관찰력을 발휘하며 프로그램 중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다희는 '빌드업' 방송 2회 만에 무대 위 참가자들과 이를 지켜보는 심사위원들의 실시간 반응까지 빠짐없이 캐치하는 눈썰미를 보였다. 무대를 200% 즐기는 솔라의 리액션, 제이창의 목소리를 듣고 함박웃음을 짓던 이석훈, 웬디의 표정, 그리고 만족스러운 무대를 향한 백호의 진실의 미간 등 짧은 시간 동안 심사위원들의 반응까지 분석한 것. 단순히 진행 뿐만 아니라 현장의 분위기를 아우르고 주도하는 이다희의 활약이 돋보인 대목이다.
'빌드업' 제작발표회 당시 이다희는 "노래를 듣다가 눈물을 닦은 적도 있다"며 참가자들의 무대에 진심 어린 감탄을 쏟아낸 터. 그런가 하면 지난주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현장 분위기에 온전히 녹아들어 춤을 추고 즐기는 이다희의 모습까지 포착돼 어떤 존재감을 빛낼지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은 오는 9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40분 시청자들을 찾는다.
[사진 / 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