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뉴스

가요

아이유, 탕웨이 손편지 공개…"눈물 핑 돌아, 늘 좋아하겠다"

https://www.sway.kr/news/264
2024.02.23 00:10

[SWAY=김지원기자] 가수 아이유가 배우 탕웨이와 주고 받은 편지를 공개했다.

아이유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을 마치고 얼마 후 탕웨이 선배님께서 보내 주신 편지와 사진이다. 너무 큰 감동을 받아 선배님께 양해를 구하고 저도 선배님의 편지를 공유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뮤직비디오 후반부에 선배님께서 저를 안아주신 장면은 선배님의 애드리브였다, 그 순간 눈물이 핑 돌게 좋았다, 온종일 긴장되고 설레는 촬영이었다, 늘 좋아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에는 탕웨이가 아이유에게 한글로 쓴 편지가 담겨 있다. 탕웨이는"지은, 내게 이런 아름다운 기억을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오늘은 섣달그믐이고 난 비록 지은과 멀리 떨어져 있는 베이징에 있지만 당신의 행복과 건강을 빌게요"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탕웨이 역시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유로부터 받은 손 편지와 사진을 게시했다. 탕웨이는 "한국에서 뮤직비디오를 찍던 날, 유난히 추웠던 기억이 있는데 따뜻한 스웨터와 심쿵 카드, 배가 따뜻해지는 초콜릿을 받았다,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앞서 탕웨이는 최근 발매된 아이유 미니 6번째 미니앨범 'The Winning' 수록곡 'Shh..'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국내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화제를 모았다.

한편 지난 20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더 위닝'(The Winning)을 발매했다. 다음달 2일과 3일, 9일과 10일 서울 송파구 KSPO돔에서 '2024 아이유 H.E.R 월드 투어 콘서트 인 서울(2024 IU H.E.R. World Tour Concert IN SEOUL)'을 개최한다.

[사진 / 아이유 인스타그램, 탕웨이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