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뉴스

일반

에일리, '솔로지옥' 최시훈과 결혼…"고맙고 든든한 사람"

https://www.sway.kr/news/2539
2024.11.18 23:59

[SWAY=박지민기자] 가수 에일리가 넷플릭스 시리즈 '솔로지옥' 출연자인 최시훈과 결혼한다.

19일 에일리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에일리 님이 배우 출신 사업가 최시훈 님과 내년 4월 20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현재까지 약 1년 간 연인관계를 이어왔으며 애정과 깊은 신뢰로 올해 5월 결혼을 약속했다. 결혼을 결심한 이후 양가 부모님, 가족들의 축복이 있었으며 이 자리를 빌려 교제 사실이 공개 이후 축하와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도 감사 말씀을 전한다"고 전했다.

에일리 역시 본인의 팬 카페에 장문의 글을 올리며 "여러분이 마음으로 키워주신 밝고 에너지 충만했던 제가 지금의 저로 성장하여 이 모든 사랑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을 만나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누군가에게 돌봄을 받고 의지할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고맙고 든든한 사람을 만나게 되었고 그의 이해심과 배려심에 앞으로 평생 함께 하고자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알렸다.

한편 에일리는 지난 2012년 디지털 싱글 '헤븐'으로 정식 데뷔했다. 이후 '보여줄게', '유 앤 아이', '노래가 늘었어',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등의 히트곡 남겼다.

최시훈은 넷플릭스 '솔로지옥'을 통해 이름을 알렸다. 현재는 연예계 활동을 중단 후 F&B 및 MCN 사업에 전념하고 있다.

[사진 / A2Z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