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뉴스

예능

김대호·이장우 '대장이 반찬', 반찬계 기강 잡는다…'관전 포인트 셋'

https://www.sway.kr/news/2515
2024.11.07 00:52

[SWAY=김지원기자] '대장이 반찬' 김대호와 이장우가 반찬의 신세계를 연다.

MBC '대장이 반찬'은 취향과 입맛이 똑 닮은 '대장 형제' 김대호와 이장우가 시장이 반찬인 사람들을 위해 혼자서도 쉽게 해먹을 수 있는 초간단 반찬 레시피를 대방출하는 맛파민 폭발 방송. 두 사람의 반찬 기행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놓치면 안 될 체크리스트를 살펴봤다.

# 1. '반찬계 기강 잡으러 왔다!' '쩝쩝박사' 김대호와 이장우의 꿀잼 조합

김대호와 이장우는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친근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터. '먹잘알' 김대호와 '먹천재' 이장우 모두 남다른 '먹철학'을 자랑, 음식에 진심인 두 사람의 믿고 보는 케미스트리가 '대장이 반찬'에서도 계속된다.

# 2. '이게 되네?' 못난이 재료가 맛난이 반찬으로 변신하는 감동 실화

제철 식재료를 찾아 산지로 떠나는 김대호와 이장우는 구슬땀을 흘리며 수확의 기쁨을 느낀다. 다소 생소한 식재료부터 메인으로 대접받지 못하는 식재료까지 전국 방방곡곡에서 다양한 식재료들을 만나 ‘대장이 반찬’에서 소개될 식재료들이 궁금해진다.

# 3. '반찬 고민 해결 전문' 김대호, 이장우와 함께할 밥 친구들은 누구?

먹고 사는 게 중요하지만 잘 챙겨 먹기 힘든 혼자 사는 사람들, 바쁜 일상 속에서 매일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는 혼자 사는 사람들을 위해 '대장 형제'가 맛있고 간단한 반찬 레시피를 전수한다.  

한편 '대장이 반찬'은 오는 10일 오후 4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MBC '대장이 반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