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요
'엑소' 백현, 3월 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아시아 투어 성공적 출발'
https://www.sway.kr/news/210
2024.02.21 00:33
[SWAY=김지원기자] 그룹 엑소 멤버 백현이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티켓 파워를 발휘했다.
백현은 지난 20일 온라인 예매 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2024 단독 콘서트 '론스달라이트(Lonsdaleite)' 일반 예매를 빠르게 전석 매진 시켰다.
'론스달라이트'는 백현의 첫 오프라인 솔로 콘서트로 개최 소식을 발표한 이후 줄곧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백현은 엑소 단체 공연에 이어 솔로로서도 국내 대표 대공연장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KSPO DOME, 구 체조경기장)에 입성하는 데 이어 전석 매진으로 독보적인 티켓 파워를 입증하게 됐다.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에 화답하고자 백현은 최고 그 이상의 공연을 제작하는 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에 솔로 아티스트로서 백현의 강점과 새로운 모습을 모두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백현은 올해 독립 레이블 INB100(아이앤비100) 출범과 함께 활발한 공연 활동으로 팬들과 적극 소통하고 있다. 앞서 서울, 광주, 부산에서 총 7회차에 걸쳐 2024 단독 팬미팅 '과자파티' 전국투어를 개최하며 남다른 팬 사랑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론스달라이트'는 아시아 투어로 진행된다. 백현은 다음달 16일과 17일 서울 KSPO DOME을 시작으로 도쿄·싱가포르·호치민·마닐라·치바·후쿠오카·타이페이·고베·센다이·자카르타·홍콩·방콕까지 아시아 13개 도시를 찾아간다.
[사진 / INB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