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더보이즈' 선우, 라디오 DJ 성공적 데뷔…'제이콥 지원사격'
[SWAY=김지원기자] 그룹 더보이즈 멤버 선우가 첫 DJ 신고식을 성공리에 마쳤다.
소속사 측은 20일 "선우가 지난 19일 오후 9시 방송된 MBC 라디오 '아이돌라디오 시즌4'(이하 아돌라)의 새로운 DJ로 등장, 월요일 밤 청취자의 텐션을 시원하게 끌어올렸다"고 밝혔다.
등장과 동시에 눈부신 비주얼로 청취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선우는 "'아돌라' 청취자 분들과의 첫 만남을 기념하고자 해바라기를 준비했다. 저 또한 해바라기처럼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을 받아야 쑥쑥 자랄 수 있다. 박수와 함성으로 사랑을 많이 표현해달라"고 말했다.
선우는 처음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매끄러운 진행, 특유의 에너제틱한 매력과 진정성 가득한 리액션으로 프로그램을 꽉 채웠다. 실시간으로 사연을 보내주는 청취자들과 자연스럽게 소통을 이어가는가 하면, 직접 준비해 온 '아돌라' 로고송을 완벽하게 선보이며 준비된 DJ의 면모를 보였다.
더욱이 이날은 첫 방송인 만큼 더보이즈의 멤버 제이콥이 선우를 지원사격하기 위해 게스트로 출연했다. 찐친 케미스트리를 터트려 웃음을 더했다. 제이콥은 첫 DJ를 맡은 선우의 능력치를 알아보는 시간인 DJ 능력고사를 진행하며 유쾌한 예능감을 발산, 90분 동안 즐거운 시간을 함께 만들었다.
선우는 "가장 먼저 청취자 '돌랑이' 여러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프로페셔널한 DJ가 되도록 하겠다. 오늘도 내일도 떤디도 돌랑이도 '아이돌라디오' 사랑해"라는 인사를 전하며 첫 라디오 DJ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편 MBC '아이돌라디오 시즌4'는 매주 월, 수요일 오후 9시 라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 '므흐즈'를 통해 생방송 된다.
[사진 / IST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