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요
NCT WISH, 1일 신곡 'Songbird' 발매…'업그레이드 청량&네오'
https://www.sway.kr/news/1535
2024.06.10 01:37
[SWAY=김지원기자] 그룹 NCT WISH가 하반기에도 힘차게 달린다.
NCT WISH 싱글 'Songbird'(송버드)는 다음달 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타이틀 곡 'Songbird'와 수록곡 'Tears Are Falling'(티어스 아 폴링)의 한국어 버전 총 2곡으로 구성됐다.
NCT WISH는 싱글 'Songbird'를 오는 26일 일본어 버전, 다음달 1일 한국어 버전으로 각각 발매하고 양국을 오가는 다채로운 활동에 돌입한다.
지난 3월 발표한 데뷔 싱글 'WISH' 이후 약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한층 성장한 NCT WISH의 음악과 퍼포먼스는 물론, 업그레이드된 청량&네오의 팀컬러를 만나기에 충분할 전망이다.
이번 싱글에도 보아가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보아는 NCT WISH의 고유한 음악 색깔과 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힘썼다는 전언. 데뷔부터 NCT WISH만의 차별화된 음악적 영역을 구축했다는 호평을 받은 만큼 'Songbird'로 보여줄 시너지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2월 21일 도쿄돔에서 데뷔의 첫 발을 내딛은 NCT WISH는 첫 싱글 'WISH'로 데뷔 50일 만에 신인상 수상을 비롯해 한국과 일본 주요 음악 차트 1위, 한국 5개 도시 13회에 걸친 팬미팅 투어 전석 매진 등 유의미한 성과를 차곡차곡 쌓아가고 있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