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뉴스

가요

제로베이스원, 신곡 'Feel the POP' 컴백 첫 주 활동 성료

https://www.sway.kr/news/1351
2024.05.20 02:13

[SWAY=김지원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컴백 첫 주 종횡무진 활약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갔다.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타이틀곡 'Feel the POP'(필 더 팝) 무대를 꾸몄다.

'Feel the POP'은 다양한 리듬이 섞인 팝 장르의 곡이다. 청량감 넘치는 멜로디와 보컬이 특징이다. 청춘이라면 누구나 직면하게 되는 망설임, 걱정, 고민 등을 제로베이스원과 함께 하는 순간만큼은 모두 잊고 최고의 시간을 선물하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제로베이스원은 손끝의 각도까지 디테일하게 맞춘 완성도 높은 군무를 선보였다. 특히, 화살로 과녁을 겨누는가 하면, 버블을 터트리는 동작들로 모든 부정적 감정을 '팝팝' 날려버린다. 제로베이스원만의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청량파워의 면모를 보여줬다.

앨범 판매량에서는 3연속 밀리언셀러 기세를 이어갔다. 이들의 신보는 발매 당일에만 약 100만 장이 넘게 팔리며 데뷔 앨범부터 연속으로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최초의 K-팝 그룹으로 이름을 올렸다. 이번 앨범은 또한 발매 직후 전 세계 23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정상을 밟았다.

제로베이스원은 다양한 음악방송과 웹 예능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 웨이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