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로베이스원, 13일 미니 3집 발매…'국내외 쌍끌이 활약 예고'
[SWAY=김지원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컴백과 함께 국내외 쌍끌이 활약을 펼친다.
'You had me at HELLO'는 제로베이스원이 그간의 앨범에서 이어온 운명적 이야기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사랑이 주는 행복에 가슴 벅찬 청춘의 이야기를 다채로운 장르의 총 7개 트랙에 풀어냈다. 제로베이스원의 청량감 넘치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보고, 듣는 재미를 모두 선사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Feel the POP'은 다양한 리듬이 섞인 POP 장르의 곡이다. 청춘이라면 누구나 직면하게 되는 망설임, 걱정, 고민 등을 제로베이스원과 함께 하는 순간만큼은 모두 잊고 터뜨려(POP), 리스너들에게 최고의 시간을 선물하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제로베이스원은 5월 10~12일 3일간 일본 도쿄 마쿠하리 멧세와 조조마린 스타디움에서 진행되는 'KCON JAPAN 2024'에 출격한다. 제로베이스원은 그간 'KCON'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역대급 무대로 현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끈 만큼, 이들이 선사할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에도 관심이 모인다.
제로베이스원의 국내외 쌍끌이 활약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이들은 일찌감치 오는 8월 도쿄, 오사카 등에서 열리는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 'SUMMER SONIC 2024(서머소닉 2024)' 출연을 확정 지었다. 데뷔 1년도 채 되지 않아 일군 성과다. 곧이어 제로베이스원은 첫 번째 해외 투어 '2024 ZEROBASEONE THE FIRST TOUR'에 돌입, 9월 20~22일 서울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방콕, 마닐라, 자카르타, 마카오, 아이치, 카나가와 등을 차례로 찾는다. 8개 도시에서 총 14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제로베이스원의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웨이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