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가요
르세라핌, 미니 3집 콘셉트 사진 공개…'패션 모델 변신'
https://www.sway.kr/news/12
2024.02.05 02:17
[SWAY=김지원기자] 르세라핌이 패션 모델로 변신했다.
르세라핌은 5일 팀 공식 SNS에 미니 3집 'EASY'의 컴팩트 반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사진은 패션쇼 백스테이지 현장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사진에서 멤버들은 옷매무새를 다듬거나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면서 런웨이가 시작되기 직전의 분주함을 표현했다. 팀 이름이 새겨진 가운을 입고 바삐 움직이는 스태프의 모습이 더해져 실제 패션 위크의 한 장면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실감 나는 연출이 흥미롭다.
멤버들은 스포티하면서도 시크한 의상과 액세서리를 매치해 트렌디한 착장을 완성했다. 이들은 팀을 대표하는 의상 중 하나인 애슬레저룩과 실용적이면서도 도시적인 고프코어룩을 완벽히 소화하면서 수려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꾸준히 패션계 문법을 활용한 콘텐츠를 선보여 온 르세라핌은 'EASY' 컴팩트 반에도 이러한 특별한 요소를 담았다. 이 앨범에는 패션 모델의 포트폴리오, 브랜드의 룩북 같은 다채로운 자료가 수록돼 팬들에게 큰 만족감을 안길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19일 오후 6시 미니 3집 'EASY'를 발매한다. 르세라핌의 당당한 모습 이면에 존재하는 불안과 고민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담았다. 오는 7일 트랙 샘플러, 8일 트랙리스트, 13일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차례로 공개돼 신보의 음악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사진 / 쏘스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