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투어스, 유튜브 조회수 1억 돌파…'챌린지 조회수도 상승세'
[SWAY=김지원기자] 그룹 '투어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가 1억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투어스의 팀 공식 유튜브 채널 내 전체 콘텐츠 누적 조회수가 전날 오후 5시 20분께 1억 회를 넘어섰다.
투어스는 앨범 활동 종료 후에도 미니 1집 'Sparkling Blue'의 흥행세를 유튜브 내 다양한 콘텐츠로 변주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실제 이들의 앨범 수록곡 챌린지가 조회수 상승세를 견인했다.
특히, 소속사 선배 그룹 세븐틴 일부 멤버들이 함께한 'Oh Mymy : 7s(호시)',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디노, 도겸-승관)' 등의 챌린지 영상이 모두 조회수 200만건을 넘어섰다.
투어스는 자체 콘텐츠 예능 '엎어지면 코 닿을 사이', 'TWS:CLUB'로 대중과의 접점을 넓혀 왔다. 안무 연습, 녹음 현장, 활동 비하인드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 라인업도 점차 확장되고 있다.
투어스는 소년 시절의 아름다운 감성을 자극하는 노랫말과 청량한 선율로 대표되는 독자 장르 보이후드(Boyhood) 팝으로 사랑받고 있다. 멤버들은 친근하면서도 선한 인상을 최근 예능과 숏폼 등 콘텐츠로 재차 각인시키며, 42(사이.팬덤명)는 물론이고 대중에게 반향을 일으켰다.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는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인 멜론, 지니 등에서 3개월 넘게 최상위권에 올라 있다. 이 곡이 담긴 앨범 'Sparkling Blue'는 판매량 50만 장을 넘겨 하프 밀리언셀러가 됐다.
[사진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