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뉴스

예능

'더보이즈' 선우, '하입보이스카웃' MZ 사원…"예능 대선배와 맹활약'

https://www.sway.kr/news/1076
2024.04.16 01:40

[SWAY=김지원기자] 그룹 '더보이즈' 선우가 거침없는 예능감을 발산했다.  

선우는 지난 15일 방송된 ENA '하입보이스카웃'(연출 정은하)'에 MZ 세대를 대표하는 'MZ 사원'으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선우는 등장과 동시에 눈부신 비주얼로 탁재훈, 장동민, 유정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곧이어 사원인데 가장 늦게 출근하냐는 '꼰대 이사' 장동민의 호통에도 "출근은 9시까지 아닙니까?"라며 당당하게 따지며 유쾌한 예능감을 발산했다. 예능 대선배들도 옴짝달싹 못하게 만드는 능글한 매력으로 웃음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선우는 '하입보이'를 발굴해내기 위해 후보자들의 매력을 전격 분석하는 것은 물론 후보자들을 당황케 만드는 기습 질문을 던지는 등 적재적소 리액션으로 방송의 활기를 더하며 맹활약을 펼쳤다. 이렇듯 재치 넘치는 센스로 물오른 예능감을 선사한 선우에게 예능 대선배인 탁재훈, 장동민이 "예능을 잘한다"라며 극찬을 쏟아내기도.  

선우는 방송 직후 SNS 실시간 트렌드를 장악, 'MZ 예능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강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에 첫 회부터 유쾌한 예능감을 선보인 선우가 앞으로 '하입보이스카웃'에서 선보일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더보이즈 선우가 출연하는 '하입보이스카웃'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ENA '하입보이스카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