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원더풀 월드', OST 예약 판매 시작…'포토북·포카·포스터 구성'
[SWAY=김지원기자] '원더풀 월드'의 OST 음반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MBC '원더풀 월드'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 분)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 6년 만에 돌아온 김남주와 연기 변신을 꾀한 차은우(권선율 역)의 작품이다. 속도감 넘치는 전개와 두 사람의 얽히고설킨 관계성 속의 폭발적인 케미스트리를 빛내고 있는 가운데, 극의 서사를 더해준 OST 음반이 발매된다.
이번 OST 음반에는 감미로운 미성으로 따뜻한 위로를 전하며 깊은 여운을 남긴 OST Part.1 'Cuz You – 박학기'가 첫 트랙을 장식한다. 이어 강렬하고 임팩트 있는 사운드 위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비극적인 서사와 엔딩을 장식했던 OST Part.2 'Never Again - 임지수', 떠난 사람들에 대한 후회와 미안함을 그려냈던 OST Part.3 'Remember – 권인서', 잃어버린 가족에 대한 체념 속에서 살아가는 인물들의 슬픈 내면을 눌러 담듯 덤덤하게 풀어냈던 OST Part.4 ‘'걷는 밤 - 알리 (ALi)',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고 있는 수현과 선율의 모습을 그려낸 듯한 가삿말로 가슴 깊은 울림을 전했던 OST Part.5 '목격자 – 정엽'까지 5곡의 가창곡과 압도적인 긴장감과 몰입도를 안겨준 20곡의 스코어 트랙이 1CD에 수록됐다.
특히 스토리 속 중요한 매개체가 되어주었던 편지 봉투를 앨범 케이스로 사용했다. 놓칠 수 없는 순간을 포착한 포토북(40P), 캐릭터별 포토카드(7종), 렌티큘러 포토카드(1종), 그리고 엽서형 포스터(2종) 등 다양한 구성품들이 들어 있다.
'원더풀 월드'의 음악은 '태양의 후예', '동백꽃 필 무렵', '소년시대', '웰컴투 삼달리' 등 뛰어난 작품성으로 인정받는 개미 음악감독의 진두지휘 아래 탄생했다.
한편 '원더풀 월드'의 음반은 오늘 11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 / 모스트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