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KPOP

케이팝

라이즈, 첫 단독 콘서트 ‘RIIZING LOUD’ 전세계 11개 지역 극장 상영

https://www.sway.kr/kpop/3873
2025.06.24 00:19

[SWAY=김지원기자] 그룹 라이즈의 첫 단독 콘서트를 전 세계 11개 지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25 RIIZE CONCERT TOUR ‘RIIZING LOUD’’(2025 라이즈 콘서트 투어 ‘라이징 라우드’)의 포문을 여는 서울 공연은 오는 7월 4~6일 사흘간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되며, 첫날 현장은 국내외 영화관 라이브 뷰잉으로, 마지막 날 현장은 온라인 생중계로도 감상 가능하다.

특히 이번 라이브 뷰잉은 국내는 물론 멕시코, 호주, 홍콩,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 대만, 마카오, 필리핀 등 전 세계 11개 지역 영화관을 통해서도 상영된다.

더불어 국내의 경우 메가박스 단독으로 전국 8개 지역 총 24개 상영관에서 라이브 뷰잉이 펼쳐지는 가운데, 지난주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된 상영관이 쏟아지며 팬들의 성원이 끊이지 않고 있어 국내를 넘어 해외 추가 상영관까지 오픈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라이즈는 서울에서 첫 단독 콘서트 투어를 시작해, 효고, 홍콩, 사이타마, 히로시마, 쿠알라룸푸르, 후쿠오카, 타이베이, 도쿄, 방콕, 자카르타, 마닐라, 싱가포르, 마카오 등 전 세계 14개 지역을 찾는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