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이즈나, 신곡 'BEEP' 뮤비 티저…'하이틴 감성 잇걸'
[SWAY=이지서기자] 그룹 이즈나가 신곡 'BEEP'(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즈나는 지난 29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싱글 'BEEP'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티저는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에서 이어지는 하이틴 무드를 감각적인 영상미로 풀어내며, 이즈나 특유의 세련된 감성을 극대화했다.
뮤직비디오 티저는 몽환적인 사운드와 함께 시작되며, 이즈나 멤버들의 짧은 내레이션이 마치 하이틴 영화를 연상케 하듯 함께 전개된다.
"Sleepless nights", "Growing emotions", "Beep", "Mistake", "Dates", "More dates", "Crushing Heart?" 등 영화 속 대사처럼 흘러나오는 목소리는 호기심을 자극함과 동시에 이즈나가 풀어낼 서사에 대한 몰입도를 높인다.
사랑에 빠진 두근거림을 연상시키는 반짝이는 빛의 연출, 공중에 떠 있는 하트 오브제를 응시하다 끝내 깨트리는 장면 등 인상적인 연출은 'BEEP'이 담고 있는 메시지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티저의 엔딩에는 'BEEP' 로고 위로 다섯 번 반복된 손글씨 'BEEP'이 새롭게 등장한다. 장난스러운 손글씨 같으면서도 비밀스러운 메시지를 건네는 듯한 연출로, 마지막까지 호기심을 자극하며 여운을 남긴다.
또한 영상 전반에는 하이틴 감성을 바탕으로 캐주얼, 러블리, 프레피 룩 등 다양한 무드를 연출한 '잇걸' 스타일이 반영돼 이즈나만의 개성과 분위기를 완성했다.
한편 이즈나의 새 싱글 'BEEP'은 다음달 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 / 웨이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