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에이티즈, 첫 콘서트 실황 영화 리액션…“에이티니 마음으로 보고 싶었다”
[SWAY=김지원기자] 그룹 에이티즈는 첫 콘서트 실황 영화 에이티즈 월드 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 인 시네마(ATEEZ WORLD TOUR [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 IN CINEMAS)>를 직접 즐긴 ULTRA 4DX 리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전 세계를 무대로 펼쳐진 에이티즈의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폭발적인 에너지를 생생하게 담아낸 영화 <에이티즈 월드 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 인 시네마>가 관객들의 오랜 기다림 끝에 지난 7일(수) 전국 CGV에서 개봉한 가운데, 에이티즈 멤버가 직접 체험한 ULTRA 4DX 시사 리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에이티즈 월드 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 인 시네마>는 SCREENX, 4DX, ULTRA 4DX 등 다양한 특수 포맷 상영을 확정하며, 콘서트 실황을 극장에서 가장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좌, 우 정면 3면의 스크린을 활용한 SCREENX, 의자 진동과 움직임, 바람 효과 등으로 구성된 4DX와 이를 결합한 ULTRA 4DX는 단순한 관람을 넘어 실제 공연장을 체험하는 듯한 몰입도를 선사한다. 무대를 압도하는 스케일과 에너지, 파워풀한 라이브 현장과 다채로운 무대들이 입체적으로 구현되어 에이티즈만의 퍼포먼스를 뛰어난 몰입도로 마치 실제 콘서트 현장에 있는 것 같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에이티즈 멤버들이 직접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하며 생생한 반응을 보여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멤버들의 유쾌한 사전 토크로 시작된 영상은 영화관에서 빠질 수 없는 각자의 ‘최애 스낵’을 공유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멤버들은 CGV만의 다양한 특수 포맷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며 특별한 경험이 선사하는 매력을 한껏 즐겼다. ULTRA 4DX 관람에 앞서 “우리 콘서트나 우리 무대를 에이티니의 마음으로 보고 싶었다. 현장에 있는 그 느낌 그대로 보면 신기할 것 같다”라고 전하며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선공개된 ‘바운시(BOUNCY) (K-HOT CHILLI PEPPERS)’, ‘원더랜드 (심포니 넘버.9 “프롬 더 원더랜드”) (WONDERLAND (Symphony No.9 “From The Wonderland”))의 무대가 시작되자 멤버들은 “우와 옆에 봐” , “흔들려!!”, “바람 나와!” 등 실감 나는 반응을 쏟아내며 실제 공연장을 방불케하는 몰입감에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무대 위의 폭발적인 퍼포먼스와 함께 연동되는 모션 시트와 바람 등의 효과는 무대를 더욱 입체적으로 체감하게 만들며, 팬들에게 다시 한번 강렬한 라이브 무대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에이티즈만의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압도적인 에너지를 초대형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는 영화 <에이티즈 월드 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 인 시네마>는 CGV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 KQ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