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KPOP

케이팝

스트레이 키즈, 21일 'Mixtape : dominATE' 발표…'독창적 음악 세계'

https://www.sway.kr/kpop/3124
2025.03.09 23:53

[SWAY=김지원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다섯 번째 작품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채널에 한 장의 이미지를 게재하고 스트레이 키즈의 새 디지털 싱글 'Mixtape : dominATE'(믹스테이프 : 도미네이트) 발표 소식을 알렸다.

'Mixtape : dominATE'는 스트레이 키즈가 2019년부터 전개해 온 'Mixtape Project'(믹스테이프 프로젝트) 다섯 번째 작품이다. 2019년 12월 'Mixtape : Gone Days'(믹스테이프 : 곤 데이즈), 2020년 3월 'Mixtape : 바보라도 알아', 2021년 6월 'Mixtape : 애', 2022년 8월 'Mixtape : Time Out'(믹스테이프 : 타임 아웃)을 잇는다. 'Mixtape Project'는 스트레이 키즈만의 방식과 감성으로 다양한 이야기를 노래하는 프로젝트다.

이들의 독창적 음악 세계와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을 만날 수 있다. 오랜만에 선보이는 'Mixtape Project' 일환의 새 디지털 싱글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가 선사할 새 음악과 매력에 기대가 모인다.

최근 스트레이 키즈는 신보명과 동명인 월드투어 'Stray Kids World Tour '를 성황리 전개하며 전 세계를 누비고 있다. 지난해 8월 서울 KSPO DOME에서 출발한 이번 투어는 아시아, 오세아니아를 거쳐 오는 3월 말부터는 라틴 아메리카, 북미, 일본, 유럽으로 발걸음을 옮긴다.

오는 27일~28일(이하 현지시간) 산티아고 에스타디오 비센테나리오 라 플로리다를 시작으로 7월 30일 로마 스타디오 올림피코에 이르기까지 22개 전 지역에서 34회 대규모 스타디움 공연을 갖고 '글로벌 스타디움 아티스트'의 진가를 발휘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새 디지털 싱글 'Mixtape : dominATE'는 오는 21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