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KPOP

케이팝

지드래곤, 'TOO BAD' 퍼포먼스 영상…'日 리에 하타 출연'

https://www.sway.kr/kpop/3085
2025.03.04 00:03

[SWAY=김지원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TOO BAD'의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3일 오후 지드래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정규 앨범 'Übermensch'의 타이틀곡 'TOO BAD (feat. Anderson .Paak)'의 오피셜 퍼포먼스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지드래곤은 패셔너블한 사복 착장으로 들어서 이목을 끈다. 컬러풀한 비니에 블랙 시어링 이어머프와 뿔테 안경을 장착하고 청록색 머플러, 노란 스니커즈, 허리에 찬 분홍색 장신구 등 다채로운 색감으로 키치한 포인트를 살린 그의 착장에서 패셔니스타 아우라가 뿜어져 나온다. 더욱이 촬영 공간 곳곳에 놓인 감각적인 소품들이 곡의 분위기를 살리며 보는 재미를 높인다.

무엇보다 지드래곤 특유의 그루브가 살아 숨 쉬는 퍼포먼스가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든다. 더욱이 세계적인 댄스 크루 잼 리퍼블릭 소속이자 일본의 유명 안무가인 리에 하타가 메인 안무 제작에 참여한 만큼 안무 영상에도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지드래곤과 댄서들의 완벽한 호흡이 보는 이들까지 흥겹게 만든다.

한편 지드래곤은 세 번째 정규 앨범 'Übermensch'로 실시간, 일간 차트에 이어 주간 차트까지 퍼펙트 올킬을 달성하며 K-POP KING의 위엄을 과시했다. 특히 타이틀곡 'TOO BAD (feat. Anderson .Paak)'는 멜론, 지니, 벅스 등 주요 국내 음원사이트의 주간 차트(집계 기간 2월 24일~3월 2일)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그뿐만 아니라 멜론 주간 차트 기준 ‘HOME SWEET HOME’ 3위, 'TAKE ME' 12위, 'PO₩ER' 14위, 'DRAMA' 16위를 비롯해 전곡을 차트인 시키며 그의 대중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사진 / 갤럭시코퍼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