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KPOP

케이팝

제로베이스원, '엠카' 컴백 무대…''블루'·'데빌 게임' 첫 공개'

https://www.sway.kr/kpop/3065
2025.02.27 00:04

[SWAY=이지서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제로베이스원은 27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BLUE PARADISE)의 타이틀곡 '블루'(BLUE) 컴백 무대를 처음 공개한다.

'블루'는 얼터너티브 팝 댄스 장르로, 시원한 신스 사운드와 감성적인 보컬의 대비가 미스터리한 청량감을 전해준다. '블루'라는 단어가 가진 양가적인 의미를 활용해 '슬프지만 그래서 더 예쁜 운명적 사랑'에 대해 이야기한다.

특히 제로베이스원은 '블루'의 낭만적인 노랫말에 더욱 몰입하게 하는 풍부한 감정 표현으로 진화된 퍼포먼스 역량을 증명한다. 신비로운 무드 속에 멜로우한 감성을 더한 제로베이스원표 '미스터리 청량'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타이틀곡뿐 아니라 제로베이스원은 이날 수록곡 '데빌 게임'(Devil Game) 무대도 선보인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우승팀 베베의 리더 바다가 안무 창작에 참여해 제로베이스원과 최상의 시너지를 낸다. 중독적인 신스 베이스 테마의 반복 속에 절제된 드럼 비트로 매혹적인 그루브를 자랑하는 이 곡은 '블루'와는 또 다른 매력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2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잇달아 출연해 컴백 무대를 펼친다.

[사진 / 웨이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