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KPOP

케이팝

더보이즈, 18일 '프롬' 서비스 정식 오픈…'오픈 전부터 서버 다운'

https://www.sway.kr/kpop/2699
2024.12.17 00:22

[SWAY=박지민기자] 그룹 더보이즈가 팬덤 플랫폼 공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오는 18일 원더월의 팬덤 플랫폼 '프롬' 서비스 오픈 소식을 전하며 더보이즈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지난 16일 자정 더보이즈는 프롬 채널을 통해 이적 후 첫 프로필 사진 공개와 함께 본격 완전체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새 게시물이 업로드되자 동시간대 많은 접속자가 몰리며 일시적으로 서버가 과부화되는 현상이 발생했고, 프롬 측에서도 이용자들을 향한 사과를 전하며 더보이즈의 새 시작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더보이즈는 프롬 채널 및 메시지 서비스를 오픈하고 팬들과 더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사진과 일상의 이야기를 실시간으로 나누는 등 팬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2017년 첫 앨범 'THE FIRST'(더 퍼스트)를 통해 데뷔한 더보이즈는 'CHASE'(체이스), 'THRILL-ING'(스릴링), 'MAVERICK'(매버릭), 'BE AWARE'(비 어웨어) 등 수많은 앨범을 발표하며 차근차근 성장세를 다져갔다.

특히 지난 10월 발매한 미니 9집 '導火線'(도화선)으로는 세 번째 하프 밀리언 셀러를 기록하며 여전한 인기를 증명했다. 여기에 최근 원헌드레드로 멤버 전원 이적이라는 뜻깊은 시작을 맞은 만큼 완전체 활동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진 상황.

그간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증명해 온 더보이즈의 '프롬(fromm)' 서비스는 오는 18일 낮 12시에는 얼리버드 선오픈이, 오후 4시에는 공식 오픈이 진행된다.

[사진 / 원헌드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