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케이팝
피프티 피프티, 'LOVE TUNE' 로드맵 공개…"다양한 콘텐츠 기대"
https://www.sway.kr/kpop/2234
2024.09.03 01:12
[SWAY=이지서기자] 그룹 피프티 피프티가 컴백 예열에 나섰다.
피프티 피프티는 지난 3일 두 번째 미니 앨범 'LOVE TUNE' 로드맵 Part.2를 공개했다. 파티를 즐기는 듯한 모습이 두드러졌던 Part.1과 대조적으로 주말의 낮 시간대 같은 따뜻하고 나른한 무드가 신곡의 콘셉트를 궁금하게 한다.
피프티 피프티는 오는 6일 첫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9일에는 트랙리스트, 10일에는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그리고 12일에는 비주얼 클립을 공개한다.
이어 13일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음원의 일부를 들어 볼 수 있을 예정이다. 16일과 19일에는 두 개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각각 공개해 피프티 피프티의 컴백 열기를 한껏 고조시킬 전망이다.
지난 30일 선공개 곡 'Starry Night'를 통해 여전한 화제성을 증명한 피프티 피프티이기에 이번에 공개될 타이틀곡에는 더욱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소속사 어트랙트는 "'Starry Night'이 멤버들의 다양한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주는 데 중점을 둔 곡이었다면 신곡은 그보다 피프티 피프티 본연의 음악을 보여주는 곡이 될 것"이라며 "피프티 피프티만의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 다양한 콘텐츠들을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피프티 피프티의 두번째 미니 앨범 'LOVE TUNE'은 오는 20일 오후 1시 발매된다.
[사진 / 어트랙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