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KPOP

케이팝

스테이씨, 단독 팬미팅 개인 포스터…'6人 6色 러블리 비주얼'

https://www.sway.kr/kpop/1994
2024.07.24 00:24

[SWAY=이지서기자] 그룹 스테이씨가 팬미팅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테이씨는 지난 22일과 23일 공식 SNS를 통해 단독 팬미팅 '2024 STAYC FANMEETING[STAYC MOVIE CLUB]'의 개인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멤버들은 반짝이는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밝은 분위기를 이끌고 있다. 스테이씨는 각자의 개성을 극대화하는 스타일링과 컬러풀한 배경을 뒤로한 채 빛나는 비주얼 드러낸 것은 물론,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화 동아리라는 콘셉트와 어우러지는 헤드폰과 필름, 메가폰 등 다양한 소품들을 통해 키치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끌어올렸다. 스테이씨가 어떤 모습으로 글로벌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지 팬미팅을 향한 궁금증이 커진다.

'2024 STAYC FANMEETING [STAYC MOVIE CLUB]'은 지난해 5월 진행된 '2023 STAYC FANMEETING [SWITH Gelato Factory]'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개최되는 단독 팬미팅이다. 오랜만에 팬들을 만나는 만큼 스테이씨는 이날 다양한 무대와 코너들로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스테이씨는 지난 1일 데뷔 후 약 3년 8개월 만에 첫 번째 정규앨범 'Metamorphic'(메타모르픽)을 발매했다. 'Metamorphic'은 글로벌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가 발표한 톱 앨범 데뷔 미국 및 글로벌 차트(7월 5일~7월 7일) 상위권에 올랐다. 타이틀곡 'Cheeky Icy Thang'은 지상파 음악 방송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외에서 음악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2024 STAYC FANMEETING [STAYC MOVIE CLUB]'은 다음달 31일, 9월 1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된다.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