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케이팝
'위너' 이승훈, 'MY TYPE' 트랙리스트 공개…'송민호 타이틀곡 참여'
https://www.sway.kr/kpop/1795
2024.07.04 00:26
[SWAY=이지서기자] 그룹 '위너' 이승훈이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4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승훈의 미니 1집 앨범 'MY TYPE'(마이 타입)에는 타이틀곡을 시작으로 '나쁜 생각 (Thinkin’ Bad Things)', '도레미파솔 (Do Re Mi Fa Sol)', 'BROTHER & SISTER'까지 총 4개의 신곡이 담겼다.
첫 번째 솔로 앨범인 만큼 이승훈이 진정성을 담아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여기에 위너 멤버 송민호가 타이틀곡에 힘을 보탰다. 오랜 기간 공들여 준비해왔음을 짐작할 수 있는 지점으로, 시너지가 예상된다.
막강한 프로듀서 군단도 지원사격에 나서 완성도를 꽉 잡았다. 그간 위너와 함께 수많은 히트곡들을 배출해낸 DEE.P, 강욱진, Diggy 등이 호흡을 맞춘 만큼 어떤 결과물이 탄생했을지 관심이 쏠린다.
가장 큰 관심사인 타이틀곡은 여전히 베일에 싸여 있어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 속 첫 번째 트랙의 제목이 버터 나이프로 가려진 것. 팬들은 작가진을 힌트로 두고 음악적 무드 등에 다양한 추측을 내놓으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소속사는 "앨범명처럼 이승훈이 제작 과정 전반에 참여해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을 듬뿍 담아냈다"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이승훈의 음악적 정체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