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케이팝
더보이즈, 日 앨범 '지버리쉬' 콘셉트 포토…'치명적인 악동 변신'
https://www.sway.kr/kpop/1737
2024.06.27 02:11
[SWAY=박지민기자] 그룹 더보이즈가 일본 앨범 '지버리쉬'(Gibberish)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더보이즈 측은 지난 26일, 일본 현지 공식 사이트 등지를 통해 일본 정규 3집 '지버리쉬'(Gibberish)의 '지버리쉬' 버전 콘셉트 포토를 오픈, 발매 열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포토는 자유로운 무드 속 멤버별 캐릭터성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눈길을 모은다. 특히, 거침없이 그려진 펑키한 그래피티가 세상의 시끄러운 메시지에 무분별하게 노출되어 있지만 그 소리에 흔들리지 않는 인물들을 트렌디하게 그려 신보 메시지를 표현하고 있다.
이번 포토는 앞서 공개된 '샤우트 잇 아웃'(Shout it out) 버전과는 또 다른 키치한 매력으로 치명적인 악동으로 변신한 더보이즈의 모습을 힙하게 그려내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는 중이다.
더보이즈의 세 번째 일본 정규 앨범 '지버리쉬'는 악동(樂童·음악을 좋아하는 소년)들의 혼란스러운 세상 속 본인들만의 가치관을 거침없는 메시지로 풀어낸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지버리쉬'는 강렬한 록 사운드에 힙합이 결합된 Y2K 무드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으로, 더보이즈가 그간 보여준 적 없었던 새로운 장르를 예고한 만큼 어느 때보다 뜨거운 팬들의 궁금증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다음달 12일 서울을 시작으로 '더보이즈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 II'(THE BOYZ WORLD TOUR : ZENERATION II)'를 개최한다.
[사진 / IST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