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스테이씨, 'Metamorphic'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총 14개 곡 음원'
[SWAY=박지민기자] 그룹 스테이씨가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예고했다.
스테이씨는 지난 24일과 25일 공식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Metamorphic'(메타모르픽)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음원 믹싱 작업 화면과 함께 'Metamorphic'에 수록된 총 14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 있다. 1분 남짓의 짧은 프리뷰 영상만으로도 록과 밴드, 알앤비, 신스팝을 아우르는 스테이씨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다.
타이틀곡 'Cheeky Icy Thang(치키 아이씨 땡)'은 얼음처럼 쿨하지만, 핫하고 발칙하기도 한 스테이씨의 애티튜드를 담은 곡이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B.E.P)과 스테이씨의 필승 조합이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기대케 한다.
이외에도 영상을 통해 'Twenty(트웬티)', '1 Thing(1 띵)', 'Give It 2 Me(기브 잇 2 미)', 'Let Me Know(렛 미 노우)', 'Nada(나다)', 'Beauty Bomb(뷰티 밤)', 'Gummy Bear(거미 베어)', 'Flexing On My Ex(플렉싱 온 마이 엑스)', 'Trouble Maker(트러블 메이커)'의 음원이 일부 공개됐다.
여기에 시은과 세은, 재이의 유닛곡 'Find(파인드)', 수민과 윤의 유닛곡 'Fakin'(페이킨')', 아이사의 솔로곡 'Roses(로지스)',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팬송 'Stay WITH me(스테이 위드 미)'까지 총 14개의 곡의 음원 일부 또한 공개됐다.
14개의 트랙이 담긴 이번 앨범에는 비주얼은 물론 보컬, 퍼포먼스 등 음악적 역량까지 한층 발전한 스테이씨의 성장이 담겨있다. 앞서 그간 본 적 없던 새로운 매력과 개성을 표현한 티징 콘텐츠를 통해 역대급 변신을 예고한 스테이씨는 이번 'Metamorphic'을 통해 틴프레시를 잇는 새로운 장르로 또 하나의 스타일을 구축해 갈 예정이다.
한편 스테이씨는 다음달 1일 정규 1집 'Metamorphic'을 발매한다.
[사진 / 하이업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