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KPOP

케이팝

스트레이 키즈, 신보 'ATE' 타임테이블 공개…'강렬 컴백 예고'

https://www.sway.kr/kpop/1650
2024.06.20 01:23

[SWAY=이지서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새 미니 앨범 'ATE' 티징 콘텐츠를 선보인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0일 0시, 스트레이 키즈의 공식 SNS 채널에 새 미니 앨범 'ATE'(에이트)의 티저 일정이 담긴 타임테이블을 영상 형태로 공개했다.

영상은 신보 발매일인 다음달 19일에 맞춰 키패드가 눌리며 작동되는 자판기가 등장해 앨범 'ATE'가 갖춘 다채로운 맛을 예고하고 시각적 감각을 살렸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각종 이미지와 비디오 공개를 비롯해 올여름 세계적 무대에 설 스트레이 키즈의 월드와이드 활약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JYP는 지난 19일 공식 SNS 채널에 'Stray Kids "ATE" Trailer'(스트레이 키즈 "에이트" 트레일러)를 업로드하고 컴백 소식을 알렸다. 포춘 쿠키와 앨범명 'ATE'를 활용한 영상은 'ATE' 포춘 쿠키를 손에 쥔 스트레이 키즈가 호운을 몰고 다니는 '행운의 주인공'이라는 스토리를 전했다. 해당 트레일러는 19일 오후 기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7월 12일(이하 현지 시간)부터는 이탈리아 밀라노 'I-Days'(아이 데이즈)를 시작으로 14일 영국 런던 'BST Hyde Park'(브리티시 서머 타임 하이드 파크), 8월 2일 미국 시카고 'Lollapalooza Chicago'(롤라팔루자 시카고) 등 글로벌 대형 뮤직 페스티벌 헤드라이닝 무대를 장식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새 미니 앨범 'ATE'는 내달 19일 오후 1시에 정식 발매되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