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KPOP

케이팝

스테이씨, 정규 1집 'Metamorphic' 콘셉트 포토…'발칙한 변신 예고'

https://www.sway.kr/kpop/1644
2024.06.20 00:11

[SWAY=이지서기자] 그룹 스테이씨가 반전 변신을 예고했다.

스테이씨는 지난 18일과 19일 첫 번째 정규앨범 'Metamorphic'(메타모르픽)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Cheeky'(치키) 버전은 붉은빛의 거친 모래사막 위 스테이씨를 담아냈다. 스테이씨는 핑크 디테일을 살린 블랙드레스로 핫한 아우라를 완성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심장과 폭탄 오브제를 활용한 과감한 무드 연출이 스테이씨가 'Metamorphic'으로 보여줄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다음날 스테이씨는 'Icy(아이씨)' 버전으로 분위기를 쿨하게 반전시켰다. 호피 패턴과 화이트 레이스의 믹스매치 스타일링으로 발칙한 변신을 알렸다. 펑키한 룩과 한층 대담해진 포즈 연출 또한 무더위를 단숨에 잊게 할 시원한 매력을 더했다.

'Metamorphic'은 스테이씨의 데뷔 첫 정규앨범이다. 타이틀곡 'Cheeky Icy Thang'(치키 아이씨 땡)을 비롯해 멤버별 유닛곡,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팬송 등 다채로운 장르를 담은 14개의 곡이 실렸다.

스테이씨는 'Metamorphic'으로 틴프레시를 뛰어넘을 감각적인 변신과 탈바꿈을 꾀하며 콘셉트부터 비주얼, 음악적으로 진일보한 성장을 이야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스테이씨는 다음달 1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앨범 'Metamorphic'을 발매한다.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