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패션

패션

'NCT' 쟈니, 엘르 디 에디션 커버…'부드러운 미소'

https://www.sway.kr/fnb/967
2024.04.05 02:27

[SWAY=김지원기자] 그룹 'NCT' 쟈니가 부드러운 남성미를 발산했다.

5일 패션 미디어 '엘르'는 쟈니와 함께한 스페셜 디지털 프로젝트 '디 에디션(D Edition)'의 커버를 공개했다. 이번 커버와 화보는 엘르와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골든구스가 함께한 프로젝트다.

쟈니는 여유 넘치는 태도와 부드러운 미소로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며 다채로운 분위기를 소화했다.

엘르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인터뷰 필름에선 팬들이 보내준 질문에 직접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용한 패션 조언부터 스트레스 관리 팁, 충동구매를 피하는 법, 사회 생활 잘 하는 법 등에 대해 답했다. 쟈니는 '이건 팩트입니다'라는 표현을 반복하며 진심 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쟈니와 함께한 엘르 디 에디션 커버와 무빙 커버, 화보, 패션 필름, 인터뷰 필름은 5일 엘르 웹사이트와 SNS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한편 쟈니는 미국 롤링스톤이 발표한 '2024 가장 스타일리시한 뮤지션'으로 선정됐다. 유니크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피지컬로 2022년 세계 최대 패션 자선행사 멧갈라,  2023년 톰브라운 뉴욕 패션위크, 2024년 아크네 스튜디오 우먼스 폴윈터 2024/2025쇼에 참석한 바 있다.

[사진 / 엘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