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패션

패션

스트레이 키즈, 타미힐피거 봄 캠페인…"어릴 적부터 팬, 파트너십 기쁘다"

https://www.sway.kr/fnb/880
2024.04.01 02:00

[SWAY=김지원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타미 힐피거 2024 봄 캠페인을 선보인다.

2024 봄 캠페인은 타미 힐피거의 한층 고급화된 프레피 모던 클래식 스타일과 함께 글로벌 팝 스타로 자리잡은 스트레이 키즈가 투어 공연 기간  동안 멤버들과 함께하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무대 밖의 순간들을 표현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어릴 적부터 타미 힐피거의 팬이었고 올해도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된 것에 매우 기쁘다. 이번 촬영은 저희가 그룹 안에서 각자 자신만의 클래식 아메리칸 쿨 스타일을 재해석 했다. 더불어 팬들이 궁금해하는 저희의 일상의 비하인드 더 씬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아 기쁘다"라고 말했다.

디자이너 타미 힐피거는 "우리는 항상 패션과 엔터테인먼트의 교차점에서 영감을 받아왔다. 스트레이 키즈는 독보적인 음악과 스타일을 통해 국제적인 인기를 얻은, 그야말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 중 하나다. 그들의 아이코닉한 행보는 다음 세대에게 영감을 준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2024 봄 컬렉션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컬러인 레드, 블루, 화이트 팔레트를 통해 아메리칸 프레피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다. 타미 힐피거의 시그니처 아이템 폴로 셔츠, 니트웨어, 테일러링 및 바시티 재킷은 세련된 디테일, 새로운 실루엣 및 고급 원단으로 재해석되었다.

2024 봄 컬렉션은  전국 타미 힐피거 매장 그리고 H패션몰과 무신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타미힐피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