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윈터, 토레타와 함께한 윈터뷰…"가볍고 상큼하게"
[SWAY=김지원기자] 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에스파' 윈터와 함께한 광고 비하인드 인터뷰 '윈터뷰'를 공개했다.
지난 7일 공개된 새로운 토레타! 광고는 '가볍게 흘린 땀이 오늘의 나를 채워'라는 메시지를 통해 일상 속 가볍게 땀 흘리는 순간들을 응원하는 토레타!만의 감성을 전했다. 새롭게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은 촬영 현장에서 생기 넘치는 윈터의 모습과 사랑스러운 모먼트들이 가득 담긴 인터뷰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촬영 후 진행된 비하인드 인터뷰 '윈터뷰' 영상에서는 윈터의 진솔한 매력을 고스란히 전하고 있다. '윈터의 채움 리스트'를 주제로 진행된 인터뷰에서 윈터는 요즘 머릿속을 가장 많이 채우고 있는 것으로 '토레타!'를 이야기하며, 토레타!는 그냥 한 몸으로 가득 차 있다는 귀여운 답변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토레타!와 어울리는 에스파 노래로 'Thirsty'를 추천, 일상 속 수분보충 비법으로 "당연히 토레타!"라고 밝히며 평소 콘서트 필수템으로도 토레타!를 챙기고 있다고 밝혔다. 다양한 저장각 포즈와 귀여운 표정으로 팬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현장 분위기를 한층 더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윈터 특유의 맑은 음색으로 토레타!의 CM송 '토레타!가 좋타~'를 부르며 '윈터뷰'를 성황리에 마쳤다.
윈터는 "모델이 된 작년에는 토레타!와 잘 어울린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 뿌듯했는데, 올해도 함께하게 되어 너무 설렌다. 이온 실천도 저답게, 가볍고 상큼하게 이어갈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토레타!와 윈터의 남다른 케미는 이온보충음료의 ‘새로운 공식'처럼 여겨지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콘텐츠에서는 광고 영상에서 볼 수 없었던 윈터의 토레타! 찐팬 모먼트와 여름 시즌 광고 티저 등 진짜 비하인드를 엿볼 수 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 코카-콜라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