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패션

패션

예지, 블랙 앤 화이트 파격 패션…'화보 찢은 관능미'

https://www.sway.kr/fnb/3153
2025.03.12 01:02

[SWAY=이지서기자] 그룹 'ITZY' 예지가 매혹적인 비주얼을 과시했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는 12일 첫 솔로 앨범 'AIR'(에어)를 발표한  예지의 디지털 커버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예지가 로저 비비에 새 앰배서더로 발탁된 이후 처음 선보이는 작업이다. 이번 화보 제목은 'I Rose You'로, 블랙과 화이트의 시크한 배경 위에서 흰 장미처럼 아름답게 피어나고 또 반짝이는 예지를 담았다. 때로는 시크하고, 때로는 로맨틱한 예지의 모습에 촬영 내내 스태프들의 감탄이 이어졌다.

촬영이 끝나고 진행된 인터뷰에서 예지는 첫 솔로 앨범에 대해 "메인 테마인 'Air'는 저만의 딱 맞는 'Air' 를 찾고 만들어내면서 결국 새롭게 맞이한 'Air'를 통해 또 다른 나를 발견하고 느껴보지 못했던 감정들을 깨닫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어요. 지금까지 스스로 보지 못했던 모습에 도전해 보고 알아가는 저의 열정을 이번 앨범을 통해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라고 말했다.

이어 "저는 아무리 잘해도 모든 것이 완벽할 수는 없다고 생각해요. 저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줬던 게 뭘까 생각해 봤더니 그건 언제나 MIDZY(팬덤명: 믿지)였어요. 항상 팬분들께서 제가 서는 무대를 응원해 주시고 저의 노력을 알아 봐주시는 게 정말 고맙고 힘이 돼요. 그리고 제 스스로에게서 찾자면 열정. 제가 좋아하는 일인만큼 아직도 무대를 잘하고 싶은 마음, 팬분들께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이 크거든요. 그런 열정들이 저를 덜 지치게 하고 이 일을 오래오래 사랑하게 할 수 있는 큰 원동력이 되는 것 같아요"라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보여줬다.

한편 예지의 화보는 바자 4월 호와 웹사이트(harpersbazaar.co.kr) 그리고 SNS를 통해 만 나볼 수 있다.

[사진 / 하퍼스바자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