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패션

패션

'옥씨부인전' 김재원·연우, 선남선녀 커플 화보…'실제 연인같은 케미'

https://www.sway.kr/fnb/2907
2025.01.23 01:07

[SWAY=이지서기자] '옥씨부인전' 김재원과 연우가 설레는 커플 케미를 뽐냈다.

JTBC '옥씨부인전'(극본 박지숙, 연출 진혁 최보윤)에서 성도겸과 차미령 캐릭터로 활약 중인 김재원과 연우가 이번 커플 화보로 독보적인 비주얼 합을 뽐냈다.

극 중 성도겸과 차미령은 옥태영(임지연 분)에게 복수를 위해 의도적으로 접근했던 차미령의 계획으로 시작돼 진짜 서로의 마음을 깨닫기까지 애틋한 서사로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다. 옥태영, 천승휘(추영우 분) 부부와는 또 다른 매력의 동생 부부로 풋풋한 로맨스를 그려내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이번 화보에서는 한복을 벗어 던진 김재원과 연우의 캐주얼하면서도 로맨틱한 모멘트가 듬뿍 담긴다. 흑백 사진 속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는 것은 물론 꽃다발을 들고 장난을 치며 환히 웃고 있는 두 사람에게서는 사랑스러움까지 담긴다.

또한, 사극과 사뭇 다른 분위기를 드러낸 김재원과 연우의 또 다른 얼굴 역시 돋보인다. 소파에 걸터앉아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뿜어내는 김재원과 무릎을 꿇은 채 임팩트 있는 눈빛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드러낸 연우의 다채로운 매력이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김재원과 연우의 커플 화보는 얼루어 코리아 2월호와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얼루어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