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패션
로제, 푸마 스피드캣 글로벌 캠페인…"아이코닉한 실루엣 재정의"
https://www.sway.kr/fnb/2627
2024.12.05 00:19
[SWAY=이지서기자]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푸마 스피드캣과 함께 새로운 여정을 선보인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는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와 함께 아이코닉 스니커즈 스피드캣(Speedcat) 글로벌 캠페인을 공개했다.
푸마의 스피드캣은 레이싱에서 영감을 받아 25년 전 출시된 이후, 셀럽들의 지지와 트렌드세터들에게 사랑받으며 진화를 거듭해왔다.
이번 캠페인에서 로제는 스피드캣과 함께 사막과 고속도로를 배경으로 한 로드 트립을 통해 자유, 예측 불가능성, 모험 정신을 표현했다. 캠페인 속 로제는 블랙 스피드캣과 실버 레이싱 재킷을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스피드캣은 올해 재출시된 이후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한정판 컬렉션을 지속 출시하고 있다.
이번 로제와의 협업 제품은 클래식 레드, 블랙, 핑크 블러쉬의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5일부터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일부 매장, 무신사, ABC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푸마 관계자는 "스피드캣과 로제의 협업은 자유로운 자기표현과 스니커즈의 아이코닉한 실루엣을 재정의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 푸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