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노정의, 홍콩 매거진 커버 장식…'강렬한 아우라'
[SWAY=이지서기자] 배우 노정의가 물오른 성숙미를 발산했다.
노정의는 최근 홍콩 매거진 '해시태그 레전드' 8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화보 속 노정의는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강렬한 아우라로 시선을 끈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깊고 우아한 매력이 담긴 이번 화보에서 노정의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했다.
화보와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노정의의 단단하고 건강한 마음가짐이 전해졌다. 그는 2011년 데뷔 이후, 성인 연기자로 자리매김하기까지 있었던 성장과 배움에 대해 "직업적으로 엄청나게 큰 변화가 있는 느낌은 아니에요. 그렇다는 건 아마 아직 배울 것들이 한참 남았다는 뜻 같아요"라며 "가장 크게 배웠던 교훈은 진심으로 그 배역을 바라보는 것, 그리고 감정이 겉으로 크게 나타나야만 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이에요. 그렇지만 아마 내년에는 또 다른 걸 마음속에 두고 있겠죠?"라고 말했다.
또한 "모든 선배님들을 존경해요. 보기만 해도 제가 해내지 못하는 것들을 다 해내시기 때문에 제가 배울 점이 너무 많아서 바라보기만 해도 즐거워요. 선배님들은 물론, 또래 배우들도 저에게는 없는 부분을 갖고 있는 분들이 많아서 저에게 큰 영감을 주기도 해요"라며 "정말 다양한 캐릭터와 작품으로 전 세계 많은 분께 힐링을 드릴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어요. 10년 후에도 그저 여전히 연기를 하고, 열심히 발전하려고 노력하고 있을 것 같아요"라고 배우라는 직업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노정의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해시태그 레전드' 8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 해시태그 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