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패션

뷰티

디올 뷰티, 한정판 꾸띄르 케이스 출시..."까나쥬 패턴 눈길"

https://www.sway.kr/fnb/182
2024.02.19 14:07

[SWAY=이지서 기자] 오는 2024년 3월 1일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NEW 2024 디올 포에버 글로우 (DIOR FOREVER GLOW) 컬렉션을 한국에 런칭한다.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가 선보이는 이번 2024 디올 포에버 글로우 컬렉션은 꾸뛰르 쿠션 케이스, 멀티유즈 리퀴드 하이라이터, 리퀴드 파운데이션으로 완성됐다.
 
NEW 디올 포에버 쿠션 케이스는 핑크와 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한정판 꾸뛰르 케이스이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리필 혹은 디올 포에버 루미너스 매트 쿠션 파운데이션 리필을 넣어 사용할 수 있다.

멀티유즈 리퀴드 하이라이터 NEW 디올 포에버 글로우 맥시마이저는 핑크와 펄 화이트, 골드의 3가지 하이라이터 쉐이드와 로지와 피치 2가지 블러쉬 컬러까지 총 5가지 쉐이드를 갖췄다. NEW 디올 포에버 파운데이션 00.5N은 아시아 피부톤에 맞춘 밝은 상아빛 쉐이드이다.

NEW 디올 포에버 쿠션 케이스는 19일부터 온라인 부티크(shop.dior.co.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NEW 2024 디올 포에버 글로우 컬렉션은 오는 3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COM 등에서 판매 될 예정이다.

[사진제공/디올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