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패션

리뷰

제로베이스원, 팔도 '틈새라면' 광고 모델 발탁

https://www.sway.kr/fnb/1797
2024.07.04 00:41

[SWAY=김지원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팔도 '틈새라면'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틈새라면은 최근 제로베이스원을 광고 모델로 발탁, 이달부터 TV CF를 온에어한다.

중독성 강한 매운맛의 틈새라면처럼, 글로벌 팬덤의 압도적인 지지 속에 중독성 강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는 제로베이스원을 앞세워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로써 제로베이스원은 뷰티, 패션 브랜드 등 각종 품목의 광고 모델을 꿰찬 데 이어 식품 분야까지 아우르며 대세 인기를 입증했다.

제로베이스원은 데뷔 앨범부터 3개 앨범 연속 발매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최초의 K-POP 그룹으로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로 전 세계 23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정상에 오른 것은 물론 타이틀곡 'Feel the POP'으로 데뷔 후 첫 지상파 음악방송 1위를 포함 음악방송 4관왕을 달성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9월 20~22일 서울을 시작으로 전 세계 8개 도시에서 첫 번째 해외 투어 '2024 ZEROBASEONE THE FIRST TOUR'에 돌입한다.

[사진 / 팔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