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브' 안유진, '동원맛참' TV광고 공개…'중독성 넘치는 어깨춤'
[SWAY=이지서기자] 걸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광고계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참치캔 브랜드 동원참치는 13일 전속 모델 안유진과 함께한 신규 TV CF를 공개했다.
공개된 CF는 '열다, 바로 먹는 참치의 시대'를 콘셉트로, 지난해 출시된 신제품이자 밥에 바로 먹는 참기름 참치인 동원맛참의 활용도와 간편성을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CF 속 안유진은 한 숟가락 가득 동원맛참을 맛있게 먹으며 보는 이들의 입맛을 자극했다.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의 CM송에 맞춰 경쾌한 어깨춤과 발랄한 연기를 선보여 재미를 더했다.
지난 2022년 동원참치의 전속 모델로 발탁된 안유진은 지난해 재계약을 맺고 모델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안유진의 CF는 지난해 유튜브 누적 조회수 1400만 회를 돌파하며 '2022년 유튜브 인기 광고'에 이름을 올렸다. 틱톡 챌린지 영상은 공개 일주일 만에 해시태그 조회수 3000만 회를 돌파하며 틱톡 우수 광고 사례로 선정되기도 했다.
동원참치는 이번 TV CF를 시작으로 안유진의 메이킹 필름, 인터뷰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로 공개하며 소비자 소통에 나서는 동시에 팝업 스토어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이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방송과 SNS에서 동원맛참에 대한 끊임없는 애정을 보여준 안유진을 모델로 재발탁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제품을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모델 안유진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브는 지난달 29일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를 발매, 타이틀곡 '해야 (HEYA)'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오는 9월에는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 앙코르 공연을 개최하며 일본 도쿄돔에 입성한다.
[사진 / 동원F&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