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패션

패션

'르세라핌' 허윤진, 강렬한 뷰티 화보…'시선 사로잡는 핫걸'

https://www.sway.kr/fnb/1194
2024.04.26 00:47

[SWAY=김지원기자] 걸그룹 '르세라핌' 허윤진이 핫걸의 면모를 뽐냈다.

26일 매거진 엘르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맥(M∙A∙C)과 함께한 허윤진의 화보를 공개했다. 허윤진은 맥의 코리아 앰배서더로 활약 중이다.

허윤진은 얼굴 윤곽을 따라 반짝이며 빛나는 새틴 매트 피부에 카메라를 지그시 응시하는 눈빛을 더해 그야말로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한 모습을 완성했다. 촬영 내내 과감한 포즈와 대담한 눈빛으로 볼드한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해 촬영장의 모든 이들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화보 촬영 후에는 인터뷰가 진행됐다. 허윤진이 생각하는 아름다움의 정의를 묻자 "'아름'의 어원이 '나'에서 비롯했다고 하더라. 그렇다면 아름다운 것은 결국 '나다움'을 의미하는 것 아닐까. 그리고 가장 인간다운 것이 아름다운 것 같기도 하다"라고 말했다.

또 가장 자주 웃게 하는 것은 무엇인지를 묻는 질문에는 "멤버들과 함께있으면 정말 별 일도 아닌데 자꾸 웃게 된다. 100% 웃음이 터지는 순간은 안무 도중에 막내 은채와 눈이 마주칠 때다"라고 답했다.

한편 르세라핌은 다음달 11~12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팬미팅 '피어나다(FEARNADA) 2024 S/S'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에서 최초 공개된 미발매곡 '1-800핫-엔-펀'(1-800-hot-n-fun)의 풀버전 무대를 만날 수 있다.

[사진 / 엘르]